TYPE 1. 자막광고
해당 기업의 상품을 방송을 통해 시청자 및 출연자에게 제공하는 형태로, 프로그램의 방송 말미에 협찬사명을 자막이나 멘트로 고지하는 형태의 광고
✔ 매회 하이라이트 장면 반복적 노출
✔ 브랜드명이 자연스럽게 각인
✔ 프로그램의 호의적 이미지가 브랜드나 기업에 연계
✔ 기업 호감도 및 인지도 향상
TYPE 2. 제품협찬
방송에 특정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연예인이 사용하는 간접광고 형태로 브랜드 노출이 되면서 이슈화가 됨으로서 방송 후 제품 판매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보임
✔ 프로그램 방송장면 속에 특정 상품을 배치/사용
✔ 출연자가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제품 신뢰성, 호감도 상승
✔ 온라인마케팅과 함께 활용시 매출 상승 극대화 (바이럴마케팅 2차 활용)
TYPE 3. 장소협찬
프로그램속에 중요한 만남의 장소나 이벤트장소로 제공하고 자연스럽게 에피소드로 나오게 함으로써 거부감 없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장소에 대한 호감도와 기대감을 만들어줌
✔ 협찬장소를 자연스럽게 배경으로 삼아 에피소드에 녹임 (ex. 런닝맨, 1박2일, 나혼자산다)
✔ 지자체지역이나 특정장소 홍보로 관광객 유치에 즉시 반응
자막광고
제품협찬 LV1
제품협찬 LV2
장소협찬
* 상기 이미지는 예시이미지로, 피피엘나우에서 진행한 사례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TYPE 1. 자막광고
해당 기업의 상품을 방송을 통해 시청자 및 출연자에게 제공하는 형태로, 프로그램의 방송 말미에 협찬사명을 자막이나 멘트로 고지하는 형태의 광고
✔ 매회 하이라이트 장면 반복적 노출
✔ 브랜드명이 자연스럽게 각인
✔ 프로그램의 호의적 이미지가 브랜드나 기업에 연계
✔ 기업 호감도 및 인지도 향상
TYPE 2. 제품협찬
방송에 특정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연예인이 사용하는 간접광고 형태로 브랜드 노출이 되면서 이슈화가 됨으로서 방송 후 제품 판매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보임
✔ 프로그램 방송장면 속에 특정 상품을 배치/사용
✔ 출연자가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제품 신뢰성, 호감도 상승
✔ 온라인마케팅과 함께 활용시 매출 상승 극대화 (바이럴마케팅 2차 활용)
TYPE 3. 장소협찬
프로그램속에 중요한 만남의 장소나 이벤트장소로 제공하고 자연스럽게 에피소드로 나오게 함으로써 거부감 없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장소에 대한 호감도와 기대감을 만들어줌
✔ 협찬장소를 자연스럽게 배경으로 삼아 에피소드에 녹임 (ex. 런닝맨, 1박2일, 나혼자산다)
✔ 지자체지역이나 특정장소 홍보로 관광객 유치에 즉시 반응
자막광고
제품협찬 LV1
제품협찬 LV2
장소협찬
PPLNOW ⓒ 2022 PPLNOW
- 브로콜리미디어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우림블루나인 A동 1901호
FAX : 02-2093-7269
- 다인TV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2109호
FAX : 02-2093-7337
- 멜로펀치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5가 1-1 #B 110 (07207)
사업자등록번호 : 814-87-01001
문의 가능 시간
평일 오전 09시 ~ 오후7시
ppl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