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PL NOW 입니다!
매 화 화제를 불러 일으킨 tvN 드라마 [정년이]가 지난 주 종영을 맞이했는데요,
드라마 [정년이]는 한국전쟁 이후를 배경으로, 국극 배우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천재 소리꾼 정년이의 경쟁과 성장, 그리고 연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예술과 열정을 시대 속에서 풀어내며, 힘든 시절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희망을 선사했는데요,
드라마 [정년이]와 한국의 상호금융기관인 신협이 제작지원으로 함께 만났습니다!
신협은 한국전쟁 이후 만성적인 빈곤에 시달리던 1950년대, 서민들의 경제적 자립을 목표로
금융과 교육을 결합한 협동조합 운동을 국내에 도입하여 서민들의 삶을 지원해왔는데요,
이 신협의 역할을 드라마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냈다고 하니, 같이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희망을 그리는 따-뜻한 금융 신협'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대와 걸맞는 폰트를 사용해서 자연스레 드라마에 녹아있는 모습인데요!
(여담이지만 드라마 미술팀 존경합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는 기관이라는 기업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대변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란 국극단의 강소복 단장이 위기에 처해있는 극단을 구하러 빚 청산을 위해 협동 조합을 찾아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입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소상공인에게 아낌없이 지원했던 신협의 역할을 톡톡히 보여줬다고 할 수 있겠죠?!
이미지 뿐만 아니라 대사에도 신협의 소구점을 자연스레 녹여냈는데요,
저금리 대출, 서민들에게 인기가 높은 은행 등
드라마 시대 배경 및 스토리와 어색하지 않게끔 자연스럽고 신선하게 PPL을 녹여낸 모습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이렇게 신협이 지원해 준 자본을 통해, 매란 국극단은 마지막 공연인 <쌍탑전설>을 무사히 올릴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왕자로 태어난 정년이와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 매란 국극단의 마지막 공연 <쌍탑전설>.
희극과 비극이 교차하는 역설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처럼 효과적인 PPL을 통해 드라마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스토리 연결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 사례를 함께 봤는데요,
드라마와 어울리는 PPL 전략으로 몰입감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높이고 싶다면!
PPL 나우와 함께 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이상, PPL 나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
안녕하세요 PPL NOW 입니다!
매 화 화제를 불러 일으킨 tvN 드라마 [정년이]가 지난 주 종영을 맞이했는데요,
드라마 [정년이]는 한국전쟁 이후를 배경으로, 국극 배우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천재 소리꾼 정년이의 경쟁과 성장, 그리고 연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예술과 열정을 시대 속에서 풀어내며, 힘든 시절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희망을 선사했는데요,
드라마 [정년이]와 한국의 상호금융기관인 신협이 제작지원으로 함께 만났습니다!
신협은 한국전쟁 이후 만성적인 빈곤에 시달리던 1950년대, 서민들의 경제적 자립을 목표로
금융과 교육을 결합한 협동조합 운동을 국내에 도입하여 서민들의 삶을 지원해왔는데요,
이 신협의 역할을 드라마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냈다고 하니, 같이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희망을 그리는 따-뜻한 금융 신협'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대와 걸맞는 폰트를 사용해서 자연스레 드라마에 녹아있는 모습인데요!
(여담이지만 드라마 미술팀 존경합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는 기관이라는 기업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대변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란 국극단의 강소복 단장이 위기에 처해있는 극단을 구하러 빚 청산을 위해 협동 조합을 찾아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입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소상공인에게 아낌없이 지원했던 신협의 역할을 톡톡히 보여줬다고 할 수 있겠죠?!
이미지 뿐만 아니라 대사에도 신협의 소구점을 자연스레 녹여냈는데요,
저금리 대출, 서민들에게 인기가 높은 은행 등
드라마 시대 배경 및 스토리와 어색하지 않게끔 자연스럽고 신선하게 PPL을 녹여낸 모습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이렇게 신협이 지원해 준 자본을 통해, 매란 국극단은 마지막 공연인 <쌍탑전설>을 무사히 올릴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왕자로 태어난 정년이와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 매란 국극단의 마지막 공연 <쌍탑전설>.
희극과 비극이 교차하는 역설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처럼 효과적인 PPL을 통해 드라마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스토리 연결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 사례를 함께 봤는데요,
드라마와 어울리는 PPL 전략으로 몰입감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높이고 싶다면!
PPL 나우와 함께 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이상, PPL 나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