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PL NOW 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읽으실 수 있는 PPL 지식을 Q&A 형태로 가져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먼저 PPL의 정의입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이 아니더라도, 콘텐츠가 있는 어떤 매체에도 PPL은 진행할 수 있습니다!
PPL은 목적은, 장면에 브랜드 및 상품 삽입을 통해 사람들에게 인지를 시키고, 각인을 시키고 최종적으로는 판매를 목적으로 합니다!
타 광고방식보다 투자원가가 저렴하고, 타깃시장과 고객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부층 타겟 제품이라면, 주부층이 자주 보는 매체 및 채널, 콘텐츠에 PPL을 진행해야겠죠?
PPL은 실제로 제품 구매의도와 실제 구매 행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니까요!
똑같은 줄 알았던 PPL과 간접광고!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물론 PPL 안에 간접광고가 속해 있는 것은 맞지만,
방송사 기준에서는 브랜드 노출을 진행할 시 간접광고라고 판단하고,
브랜드 노출을 하지 않을 시에는 PPL 이라고 판단하여서 단가 및 구성 방식이 달라집니다!!
여기까지, 가볍게 읽는 PPL 지식 4편이였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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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보실까요~?
먼저 PPL의 정의입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이 아니더라도, 콘텐츠가 있는 어떤 매체에도 PPL은 진행할 수 있습니다!
PPL은 목적은, 장면에 브랜드 및 상품 삽입을 통해 사람들에게 인지를 시키고, 각인을 시키고 최종적으로는 판매를 목적으로 합니다!
타 광고방식보다 투자원가가 저렴하고, 타깃시장과 고객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부층 타겟 제품이라면, 주부층이 자주 보는 매체 및 채널, 콘텐츠에 PPL을 진행해야겠죠?
PPL은 실제로 제품 구매의도와 실제 구매 행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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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사 기준에서는 브랜드 노출을 진행할 시 간접광고라고 판단하고,
브랜드 노출을 하지 않을 시에는 PPL 이라고 판단하여서 단가 및 구성 방식이 달라집니다!!
여기까지, 가볍게 읽는 PPL 지식 4편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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