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정말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 PPL NOW 입니당😉
오늘은 최근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나온 PPL들을 모아봤습니다!
과연 드라마 속에서 어떤 제품들이 PPL 되었는지 한번 찾아볼까요?
먼저 자체 최고 시청률(19%)을 경신 중인 <눈물의 여왕>!
5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에 달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 또한 <눈물의 여왕>이 방영하는 주말 만을 손꼽아 기다린답니다 :)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이기에,
<눈물의 여왕>속 PPL 제품들 또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이 되겠죠?
처음 소개 드리는 PPL 제품은 메르세데스 벤츠입니다!
전기차인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와 럭셔리 로드스터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등 2종은
명문대 법학과 출신의 변호사 백현우(김수현 님)의 차량으로 등장!
플래그십 세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은 드마라 속 백화점 사장 홍해인(김지원 님)의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는 극중 M&A 전문가 윤은성(박성훈 님)의 차량으로 드라마 속에서 노출되고 있는데요!
특히 드라마 4화에선,
"V형 8기통 바이터보 엔진에, ··· 최고 출력에 제로백에 튜닝에, 거의 유니콘급인 저 차가 정말 제 숙모님 차라구요?”
라는 광고성 멘트가 나오는데, 이런 방식으로도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인상 깊었던 장면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 드리는 PPL 제품은 삼성 갤럭시!
드라마를 보셨다면 출연진들이 자연스럽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화, 문자, 영상, 사진, 인터넷 등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는 장면은 물론,
제품의 로고 또한 극 전개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있었습니다~
이어서 친구와 함께 야외에서 맥주를 마시는 장면은 물론
카페, 고깃집, 샌드위치 가게 등 다양한 장소들을 스토리에 적재적소 녹여냈기에,
저도 드라마를 보고 있는 동안에는 PPL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자연스러운 연출이었습니다!
이처럼 자연스럽게 드라마에 PPL을 녹여낸다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각인은 물론 자연스러운 노출로 인해 광고 회피율도 적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증진시키는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등장하는 PPL 사례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번에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PPL예시 사례들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정말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 PPL NOW 입니당😉
오늘은 최근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나온 PPL들을 모아봤습니다!
과연 드라마 속에서 어떤 제품들이 PPL 되었는지 한번 찾아볼까요?
먼저 자체 최고 시청률(19%)을 경신 중인 <눈물의 여왕>!
5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에 달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 또한 <눈물의 여왕>이 방영하는 주말 만을 손꼽아 기다린답니다 :)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이기에,
<눈물의 여왕>속 PPL 제품들 또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이 되겠죠?
처음 소개 드리는 PPL 제품은 메르세데스 벤츠입니다!
전기차인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와 럭셔리 로드스터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등 2종은
명문대 법학과 출신의 변호사 백현우(김수현 님)의 차량으로 등장!
플래그십 세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은 드마라 속 백화점 사장 홍해인(김지원 님)의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는 극중 M&A 전문가 윤은성(박성훈 님)의 차량으로 드라마 속에서 노출되고 있는데요!
특히 드라마 4화에선,
"V형 8기통 바이터보 엔진에, ··· 최고 출력에 제로백에 튜닝에, 거의 유니콘급인 저 차가 정말 제 숙모님 차라구요?”
라는 광고성 멘트가 나오는데, 이런 방식으로도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인상 깊었던 장면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 드리는 PPL 제품은 삼성 갤럭시!
드라마를 보셨다면 출연진들이 자연스럽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화, 문자, 영상, 사진, 인터넷 등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는 장면은 물론,
제품의 로고 또한 극 전개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있었습니다~
이어서 친구와 함께 야외에서 맥주를 마시는 장면은 물론
카페, 고깃집, 샌드위치 가게 등 다양한 장소들을 스토리에 적재적소 녹여냈기에,
저도 드라마를 보고 있는 동안에는 PPL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자연스러운 연출이었습니다!
이처럼 자연스럽게 드라마에 PPL을 녹여낸다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각인은 물론 자연스러운 노출로 인해 광고 회피율도 적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증진시키는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등장하는 PPL 사례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번에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PPL예시 사례들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