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업의 상품을 방송을 통해 시청자 및 출연자에게 제공하는 형태로, 프로그램의 방송 말미에 협찬사명을 자막이나 멘트로 고지하는 형태의 광고
✔ 매회 하이라이트 장면 반복적 노출
✔ 브랜드명이 자연스럽게 각인
✔ 프로그램의 호의적 이미지가 브랜드나 기업에 연계
✔ 기업 호감도 및 인지도 향상
TYPE 2.제품협찬
방송에 특정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연예인이 사용하는 간접광고 형태로 브랜드 노출이 되면서 이슈화가 됨으로서 방송 후 제품 판매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보임
✔ 프로그램 방송장면 속에 특정 상품을 배치/사용
✔ 출연자가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제품 신뢰성, 호감도 상승
✔ 온라인마케팅과 함께 활용시 매출 상승 극대화 (바이럴마케팅 2차 활용)
TYPE 3.장소협찬
프로그램속에 중요한 만남의 장소나 이벤트장소로 제공하고 자연스럽게 에피소드로 나오게 함으로써 거부감 없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장소에 대한 호감도와 기대감을 만들어줌
✔ 협찬장소를 자연스럽게 배경으로 삼아 에피소드에 녹임 (ex. 런닝맨, 1박2일, 나혼자산다)
✔ 지자체지역이나 특정장소 홍보로 관광객 유치에 즉시 반응
자막광고
제품협찬 LV1
제품협찬 LV2
장소협찬
MBN <엄마는예뻤다> -
출연 : 황신혜,이지혜,장민호,이경민 매주 일요일 17:00 엄마의 꽃다운 청춘을 돌려드립니다! 우리 엄마의 예뻤던 청춘을 다시 되돌려주는 건강 솔루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엄마는 예뻤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자식과 가족만을 위해 보낸 우리 엄마들을 위해 뷰티, 패션팁부터 건강 정보까지 맞춤형 솔루션을 드립니다.
MBN <엄마는예뻤다> -출연 : 황신혜,이지혜,장민호,이경민 매주 일요일 17:00 엄마의 꽃다운 청춘을 돌려드립니다! 우리 엄마의 예뻤던 청춘을 다시 되돌려주는 건강 솔루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엄마는 예뻤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자식과 가족만을 위해 보낸 우리 엄마들을 위해 뷰티, 패션팁부터 건강 정보까지 맞춤형 솔루션을 드립니다.
채널A 고두심이좋아서 -
출연 : 고두심 매주 일요일 19:50~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이시대 엄마들을 대표해 국민엄마 고두심이 감성 충만한 여행을 떠난다 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고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는 선물 같은 시간이 펼쳐진다.
채널A 고두심이좋아서 -출연 : 고두심 매주 일요일 19:50~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이시대 엄마들을 대표해 국민엄마 고두심이 감성 충만한 여행을 떠난다 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고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는 선물 같은 시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