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가지 유튜브 PPL협찬 ]
1. [ 브랜드 콜라보 ]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기획 역량 및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제품의 특장점을 극대화하여, 노출 할 수 있는 기본상품
2. [ 기획 PPL ]
단순 PPL과 브랜드 콜라보의 중간 형태로
- 단순 PPL 대비 더욱 길게
- 깊이 있는 비중으로 제품을 소구하며,
- 노출 구간 사전 협의등이 가능.
3. [ 단순 PPL ]
인플루언서의 오리지널 콘텐츠 내에서
브랜드 또는 제품 정보를 자연스럽게 언급 및 노출
(광고주 기획 참여 불가)
4. [숏츠]
인플루언서의 유튜브 숏츠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을 통해
브랜드 / 제품 노출 혹은 리뷰